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7 13:05:50
기사수정




태그바이컴퍼니, ‘플랫폼과 뉴채널’ 컨퍼런스 성료


인플루언서 컨텐츠 마케팅 플랫폼 태그바이컴퍼니의 ‘플랫폼과 뉴채널' 컨퍼런스가 21일 서울시 양재동 플래그원에서 개최됐다. 


선착순으로 등록받아 소규모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패션, 뷰티 등 브랜드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들은 물론 플랫폼 비즈니스 관련 종사자 등 참석하여 만석을 기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태그바이컴퍼니가 주관한 이번 컨퍼런스는 아직 생소한 단어 ‘플랫폼 비즈니스’와 새롭게 떠오른 뉴 채널들에 대해 설명하고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컨퍼런스는 ▲’왜 플랫폼 비즈니스인가?’(TAGby 그로스 해킹 마케터, 고태원 매니저) ▲플랫폼 비즈니스 트렌드 (캘커타 커뮤니케이션, 고윤환 대표)를 주제로 시작해 관심을 끌었다. 이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연계한 새로운 채널 (CJ O’shopping 모바일 라이브팀, 이준겸 부장) ▲카톡 인플루언서 및 시니어 인플루언서런칭 (TAGby)가 발표됐다.


태그바이컴퍼니의 노준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는 소규모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어김없이 많은 분들이  사전 및 현장에서 등록해 주셨다”라며 “태그바이컴퍼니에서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에 맞추어 다양한 주제로 컨퍼런스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0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