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4 11:27:08
기사수정


▲ 사진=펀디엑스



펀디엑스 결제 플랫폼에서 XEM 지원


펀디엑스는 넴 파운데이션(NEM Foundation)에서 운영하는 넴 블록체인의 기본 통화인 XEM을 2019년 7월 1일부터 펀디엑스 결제 플랫폼에서 지원하고 이후 넴 블록체인의 토큰인 Mosaic을 오픈 플랫폼에서 지원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펀디엑스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잭 체아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을 보다 쉽게 다가서도록 돕는 펀디엑스의 사명은 커다란 진전을 이루었다"며 "NEM 블록체인 개발자들이 가까운 미래에 오픈 플랫폼을 통해 Mosaic토큰의 유즈케이스를 확장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펀디엑스의 지불 생태계는 25 개국에서 활성화된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POS 디바이스인 엑스포스와, 등록된 사용자가 200,000명이 넘는 엑스월렛과 실제 카드로 암호화폐 자산으로 거래할 수 있는 엑스패스를 포함한다.


넴 재단의 알렉산드라 틴스먼 사장은 "우리는 펀디엑스와 협력하여 개발자 공동체를 확대하여 토큰의 품질을 확장하게 되었다"며 "블록체인 기술을 사람들의 삶에 큰 영향을 주는 펀디엑스의 임무는 우리의 비전과 같다."라고 말했다.


넴은 시가 총액 기준 세계 20대 암호화폐 중 하나인 XEM의 개발 기업이다. XEM은 넴블록체인을 펀디엑스 에코시스템에 통합함으로써 엑스포스, 엑스월렛, 엑스패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옵션으로 BTC, ETH, BNB, KCS, KNC 및 펀디엑스 토큰인 NPXS와 같은 다른 주요 암호화폐에 참여한다.


추후 넴 블록체인에서 개발된 Mosaic 토큰은 오픈 플랫폼할 수 있다. 현재 오픈플랫폼은 NEM 블록체인 토큰 외에도 ERC 20개 토큰과 BEP2 토큰을 지원한다.


체아는 "오픈플랫폼이 지원하는 토큰을 확장함에 따라, 우리는 엑스포스, 엑스패스 및 엑스월렛 앱이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가장 다양한 주요 암호화폐 기술을 소개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97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