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파트너) 암호화폐 거래소 유블렉스(UBLEX),“제대로 된 블록체인 사업과 기술 조언 주는 파트너와 건실한 거래소 만들 것”
  • 기사등록 2019-06-24 11:19:03
기사수정


▲ 사진=유블렉스



암호화폐 거래소 유블렉스(UBLEX),“제대로 된 블록체인 사업과 기술 조언 주는 파트너와 건실한 거래소 만들 것”


암호화폐 거래소 유블렉스(UBLEX)가 블록체인 분야 사업과 기술 파트너사인 인큐블록(Incublock)과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 블록체인 프로젝트 발굴 ▲ 신규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 합동 기획 ▲ 디지털 자산 관련 상품 기획 등이다.


유블렉스는 인큐블록이 보여준 프로젝트 발굴 능력, 스타트업과 블록체인 관련 전문성 등에 매료됐다. 특히, 유블렉스 관계자는 “유블렉스가 건실한 거래소를 꾸려가는 데 꼭 필요한 파트너사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판단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고 전했다. 또한 “단순히 거래소 플랫폼에 상장 가능한 프로젝트 발굴에 대한 업무만 함께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거래소 성장 동력 창출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서비스도 함께 혁신해 나갈 예정” 이라고 덧붙였다.


인큐블록 관계자는 “유블렉스가 준비하고 있는 플랫폼의 장기 계획이 업계 생태계 발전에 큰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며 “신생 거래소가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최대한 이끌어내고 이를 향후에도 유지할 수 있는 방안들을 제안하며 파트너십을 굳건하게 다져나가고자 한다” 고 이번 협약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한편, 유블렉스와 협약을 맺은 인큐블록은 2018년 4월부터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비즈니스를 진행했으며 지금까지 약 100여개 이상의 스타트업 프로젝트가 지원했다. 인큐블록은 코인네스트 서비스를 종료 이후 엑셀러레이팅과 엑셀러레이팅 사업에 집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엔터테인먼트사 ‘글림미디어(Gleamedia)그룹’이 설립한 ‘스타플레이Inc’와의 블록체인 분야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신사업과 기술 컨설팅 등에 힘을 쏟고 있다.


아울러, 유블렉스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세계적인 블록체인 전문 보안 솔루션 기업인 ‘비트고(BitGo)’, 글로벌 거래소 EXX 등과 전략적으로 협업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97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