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2 16:00:01
기사수정


▲ 이그니스, 184% 상승...GPS 토큰 에어드랍 진행

이그니스(IGNIS, 시가총액 109위)가 코인마켓캡 기준 184.91% 오른 0.07750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5일 이그니스 개발사의 한국 법인 젤루리다 코리아 컨설팅이 이그니스 차일드 체인 기반 암호화폐 프로젝트 트리픽(Triffic)의 개발사 코이너즈 그룹(Coinerz Group)과 협업, IGNIS 보유자에 한해 트리픽 앱 GPS 토큰을 에어드랍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젤루리다는 오는 7월 14일 스냅샷을 진행할 예정이며, 5개 IGNIS 당 1개 GPS 비율로 에어드롭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리픽 앱은 게임이론, GPS, 증강현실 등 블록체인과 결합한 암호화폐 프로젝트다.



▲ 재외공관 공증, 블록체인으로 실시간 검증 시행

외교부와 금융결제원은 '정부혁신 핵심사업'의 일환으로 7일부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재외공관 공증 금융위임장 검증 서비스'를 시범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비스는 주일본대사관, 주LA총영사관을 대상으로 시범 실시되며, 국내 14개 은행이 금융결제원 시스템에 접속해 재외국민이 공증받은 금융위임장의 진위를 실시간으로 검증, 재외국민들의 국내 금융업무가 한결 편해질 전망이다. 외교부는 금융위임장 검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외공관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비트포렉스, 두번째 터보 프로젝트에 'MYO'...11일 판매

암호화페 거래소 비트포렉스가 오는 11일 산하 프리미엄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비트포렉스 터보'를 통하여 마이크로의 MYO 코인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MYO는 비트포렉스 터보의 두번째 프로젝트다. 비트포렉스 터보의 첫번째 프로젝트 UND는 판매 시작 1분 53초만에 매진된 바 있다. 마이크로 플랫폼은 P2P 네트워크 및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하여 단순 일자리 지원이 필요한 사람과 추가 수입원을 찾고 있는 사람을 실시간으로 연결시켜 해당 지역사회에서 작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플랫폼이다. 플랫폼을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여가시간을 할애하여 여윳돈을 벌 수 있으며 혹은 주어진 일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를 제공하여 개인적인 시간과 일을 교환할 수 있도록 연계시켜준다는 설명이다. 비트포렉스 관계자는 " 비트포렉스 터보를 통하여 마이크로와 같이 블록체인이 댑 상에나 이론으로만 존재하는 것이 아닌 실생활에 적용가능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투자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86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