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규 가상화폐거래소빗크몬(BITCMON), 블록체인타임즈와 MOU 체결 - 신규 가상화폐거래소빗크몬(BITCMON), 블록체인타임즈와 MOU 체결
  • 기사등록 2019-05-31 13:38:05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 빗크몬(BITCMON)은 지난 15일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와 관련된 온,오프라인 국내 블록체인 전문 매거진 블록체인타임즈(BLOCKCHAIN TIMES)와 블록체인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빗크몬(BITCMON) 거래소는 가상화폐의 현금화를 실현코자 신뢰를 바탕으로, 코인의 현물화 기술을 보유하며 다양한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및 여러 국가들과의 협력, 그리고 여러 기술제휴를 위한 연합 시스템을 갖춘 거래소라고 전했다. 빗크몬은 오는 7월1일 정식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6월 1일부터 사전가입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블록체인타임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이 체결됨으로써 양 단체는 각각 진행하는 관련 사업에 대해 서로간 적극적인 협조와 협업을 통해 유망 코인 발굴 및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 할 계획이다. 또한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활용, 공동 마케팅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최대화 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블록체인 시장 발전을 도모하는데 뜻을 모아 장기적인 암호화폐 생태계를 만들어 가는 것에 기여 하고싶다”며 뜻을 밝혔다.


블록체인타임즈는 블록체인 생태계에 대한 세계적 동향과 그에 관련된 해외 및 국내뉴스, 오피니언 리더 인터뷰, 칼럼, 블록체인 이슈에 대한 스페셜 기사와 전문 매거진 그리고 유망 COIN 소개에 특화되어 있으며 여러 투자방식의 소개, 암호화폐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빗크몬 관계자는 “이번 MOU를 통해 빗크몬 거래소 이용자들은 앞으로 세계적 암호화폐 시장동향 과 다양한 암호화폐관련 정보 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빗크몬거래소는 블록체인업계에서 실생활에 접목 시킨 페이먼트 사례를 만들어내기 위해 굵직굵직한 제휴사를 맺을 예정으로 향후 적극적 움직임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67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