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효율적인 오프라인 결제 네트워크 블록체인 플랫폼 CPOS, 한국거래소Bitzon에 상장 - 효율적인 오프라인 결제 네트워크 블록체인 플랫폼 CPOS, 한국거래소Bitzon에…
  • 기사등록 2019-05-28 11:42:29
기사수정






 CPOS(www.cpos.pro가 오는 30일 한국 거래소Bitzon(www.bitzon.com) CPOS/USDT거래 마켓에 상장된다.


Bitzon거래소는 CPOS가 상장하는 첫 한국거래소이며 이것은 한국 노드가 글로벌 노드에서의 중요성을 의미한다.


CoinPOS는 블록체인 기술로 공동 건설과 공유, 안전하고 효율적인 오프라인 결제 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한다,


블록체인 업계의 스마트 터미널”중계인”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CPOS는 생태계 전체에서 가치가 있고 유통이 가능한 매개체로 오프라인 화물,암호화폐 그리고 CoinPOS플랫폼의 증권 서비스를 이용할때 발생하는 비용을 지불하는데 사용될수 있다.


 디지털 자산의 폭발력은 이미 전세계로 나아가고 있으며 기존 유저들의 참여하에 디지털 자산의 가격이 생성되고 각 자산간의 환전,그리고 관련 서비스 및 파생상품 거래는 기초적인 수요다.


현재 이 부분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렛폼이다. 


그렇다면 CPOS는 왜 Bitzon을 선택해야 하는가?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통합을 통해 Bitzon은 "기술+응용+플랫폼+데이터"를 집약하여 블록체인 생태계의 루프 시스템을 형성한다.


글로벌 팀:연구 개발 및 시장 팀은 미국에 위치하고 있으며,페이먼트 중심 팀은 유럽,핵심 시장은 한국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동시에 중국,일본,인도네시아,싱가포르 등 동남아 지역 국가에 영향을 미칠것이다.


금융급 거래시스템:In-memory matching engine reaches 100,0000 times/sec에 달할수 있으며,초대규모 유저들의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다중안전보호 장치는 Cold월렛 Hot월렛 분리, 퍼블릭 키 + 프라이빗 키 듀얼 보안 기술, 그래픽 이미지 특징을 이용한 보안, 정보의 수정과 기밀 유출 방지를 보장한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63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