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미 송 "BTC, 투자 가치 유일한 암호화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ZY크립토(zycrypto)에 따르면, 최근 비트코인 코어 개발자 지미 송(Jimmy Song)이 "기존 전통 금융시장의 분산 투자 전략은 암호화폐 시장에 적합하지 않다"며 "여러 암호화폐 중 비트코인이 유일한 투자 가치가 있는 암호화폐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비트코인의 탄생 이력과 10년의 역사는 유일하게 투자할 가치가 있는 암호화폐 자산"이라며 "ETH, XRP, BCH들은 모두 리스크가 큰 암호화폐다"고 덧붙였다.
▲ 블룸버그 "로빈후드, 2억 달러 투자금 추가 조달 예정"
블룸버그에 따르면, 미국 인기 모바일 주식 및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로빈후드(Robinhood)가 새로운 투자 라운드서 2억 달러의 신규 투자금을 조달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업계 관계자는 "새로운 투자금은 기존 투자자들로 부터 조달될 것"이며 "해당 투자자들은 모두 익명을 요구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로빈후드는 70억 달러의 기업가치를 평가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018년 로빈후드는 3억 6,300만 달러 자금을 성공적으로 조달했으며, 당시 기업가치는 56억 달러였다.
▲ 크레이그 라이트 "BTC, 결국 사라질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크레이그 라이트(Craig Wright) 엔체인 수석 개발자가 "비트코인은 결국 사라지게 될 것"이라며 "비트코인의 사용은 범죄활동을 활동을 촉진 시키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암호화폐 거래소들은 자금세탁을 하는 기업"이라며 "거래소들은 각종 범죄활동과 연루돼 영업이 정지될 것이며, BTC가 사라질때에는 서서히 사라지는 것이 아닌 한순간에 사라질 것"이라고 부연했다.
▲ 게이트아이오, 160만 달러 상당 BTC 20% 할인 판매 이벤트 진행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가 오늘(26일) 오후 1시 스타트업(StartUp) 플랫폼에서 BTC 20%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판매량은 160만 USDT 상당의 BTC다. 이와 관련해 게이트아이오 측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월 1~4회에 걸쳐 메이저 코인들의 (BTC, ETH, EOS 등) 20~50%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