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1 12:00:00
기사수정



▲ 中 디펀드 창업자 "LEO 토큰 거래량 1000만 USDT 돌파"

비트파이넥스 거래소 주주이자 중국 유명 크립토 VC 디펀드(DFUND)의 창업주인 자오둥(赵东)이 중국 SNS 웨이보 계정을 통해 “암호화폐 지갑 업체 런런비트(RenrenBit) 플랫폼 내 LEO 토큰 거래량이 1000만 USDT를 넘어섰다"면서 "거래량이 크다고 볼 수 없으나, 부풀리지 않은 실제 거래량이라는 점이 유의미하다"고 덧붙였다. 비트파이넥스는 10억 달러 상당의 플랫폼 토큰 LEO를 발행, 앞서 동결된 8.5억 달러를 충당할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 '17억 달러 조달' 텔레그램 TON, 개발 과정 일부 유출

▲  초 두 번의 ICO를 통해 17억 달러를 조달한 텔레그램의 오픈 네트워크(TON) 관련 개발 과정이 일부 유출됐다. TON 깃허브 저장소에 TON 테스트넷 설치 클라이언트 등 문서가 업로드됐으며, 스마트 컨트랙트 생성 프로세스, TVM(TON 가상머신), 심플 월렛(simple wallet)에 대한 설명 등 개발 진도를 엿볼 수 있는 담겨있다. 텔레그램은 지난 24일(한국 시간) TON 가상 머신 및 컨센서스 알고리즘을 3분기 출시한다고 공개했으며, 앞서 코인니스는 "텔레그램 TON이 10월 31일까지 출시되지 않을 경우 그램(Gram) 토큰세일은 계약서에 의해 무효로 간주된다"고 보도한 바 있다.



▲ 외신 "피델리티, 사옥 내 BTC 채굴기 설치"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뉴스BTC가 제보자를 인용해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의 텍사스 사옥 내 BTC ASIC 채굴기들이 설치돼있다"고 보도했다. 미디어는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의 CEO 아비가일 존슨(Abigail Johnson)이 사무실에서 BTC를 채굴하고 있다는 소식이 지난 2015년에도 나온 바 있다며, 피델리티 내부에 열성적인 암호화폐 옹호자들이 존재한다고 전했다.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는 2만명의 기관투자자 고객들을 위한 암호화폐 커스터디 서비스와 거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고객 중 대다수는 디지털 자산이 향후 그들의 포트폴리오 일부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한다.



▲ 크립토 '공포 탐욕지수' 67... 탐욕 단계 지속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69) 대비 2 포인트 하락한 67 포인트를 기록했다. 이는 암호화폐 시장 내 투자심리가 소폭 위축됐음을 의미하며, 전날에 이어 탐욕 단계를 유지했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 수록 극단적 낙관을 의미한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47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