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로 수수료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비도, 프로비트에서 27일부터 IEO 개시 - 제로 수수료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비도, 프로비트에서 27일부터 IEO 개시
  • 기사등록 2019-05-27 10:18:29
기사수정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비도 (BION) 토큰세일(IEO)을 진행한다.


비도 IEO 날짜는 27일 부터 28일 오전 12시까지다.


 비도 (Biido) 는 고급 기능과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춘 제로 수수료 디지털 자산 거래소다. 


이더리움 프로토콜로 ERC-20를 기반으로 한다.


다층 보안 시스템과 알고리즘을 통한보안 통합과 함께 다양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8년도 2분기 회사가 설립됬고, 꾸준히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 3분기에는 비도 베타버전이 오픈됬다.


올해 3분기에는 사용자 친화적인 IOS & 안드로이드 모바일 용 앱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4분기에는 비도 신분검증시스템과 런치패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비도 IEO 기간에는 최소 300달러 이상 순매수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 30명에게 각 62,500 BION도 지급된다.


Biido (BION) 매수왕 이벤트도 IEO 기간에 진행된다. 


Biido (BION) 토큰을 가장 많이 구매하신 상위 5분에게 1,875,000 BION 토큰을 부여한다. 


프로비(PROB)로 비도 (BION)  구매시, 구매수량에 25% 해당하는 BION을 보너스로 지급한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프로비(PROB)를 보유하면, 프로비트가 실시할 다양한 코인의 에어드랍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SDT, BTC, ETH, 및 XRP 구매시, 구매수량에 20%에 해당하는 BION을 보너스로 지급된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5가지 이상의 결제 코인, 다양한 보너스율과 락업 구조 및 여러 차수(round)의 토큰세일을 지원한다.  


또한, 프로비트는 토큰세일을 통하여 조달된 자금을 거래소 예탁금에 적용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 하에 보관한다. 


프로비트에서 IEO를 진행한 프로젝트는 프로비트에 우선적으로 상장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https://www.probit.com/ko-kr/ieo/bion-round1/0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45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