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4 12:23:30
기사수정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 유블렉스(UBLEX),암호화폐 거래소 EXX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 유블렉스(UBLEX)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이엑스엑스닷컴(이하 EXX, EXX.com)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거래소는 이번 MOU를 통해 암호화폐 기반의 글로벌 디지털 자산 환경을 구축하고, 신규 사업을 발굴, 브랜드 강화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 사진=UBB



유블렉스는 EXX의 높은 거래량과 안정적인 기술력, 고객 서비스 등 세계적인 수준의 노하우를 습득하여 암호화폐 거래소 시장에서의 위치를 공고히 다질 의지를 밝혔으며, EXX는 유블렉스가 가진 자체 기술력과 비전, 혁신 전략 등이 향후 시장에서 활성화될 것으로 예측된다고 양사 파트너십 의의를 전했다. 


더불어 유블렉스와 EXX는 단기 협력이 아닌 실질적 교류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번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 시장의 점유율 강화가 그 목적임을 밝혔다. 


EXX의 CMO 스테판(Stephen)은 “유블렉스가 보여준 비전과 역량이 EXX의 장기 비전과 함께 할 수 있는 파트너라 판단됐다”며 “자사의 글로벌 점유율을 높이는 데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새로운 파트너사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유블렉스 윌리엄(William) CEO는 "지속적인 파트너쉽 강화를 통해 디지털 자산 생태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디지털 금융 시장에서 놀라운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더불어 “향후 우수한 암호화폐 프로젝트 상장을 계획하고 있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고 전했다. 


한편, EXX는 ‘Exchange X’를 의미하며 암호화폐 거래량 세계 10위권에 속한 대형 거래소 중 하나다. EXX 사용자는 트레이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ET(EXX Token)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ET 토큰을 보유하고 있으면 거래소의 수입을 배당 받을 수 있다. 또한 ET 토큰은 EXX거래소에서 진행되는 선거, 스마트 계약 감사, 데이터 위험 통제 등 주요사안 투표에 활용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42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