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프로비트 거래소, 서비스 종료할 거래소들 코인네스트, 트레빗 코인 대량 상장 - 프로비트 거래소, 서비스 종료할 거래소들 코인네스트, 트레빗 코인 대량 …
  • 기사등록 2019-05-17 09:29:19
기사수정




 



암호화폐업계를 선도하는 프로비트 거래소가 코인들을 원화마켓에 대량 상장한다.


상장될 코인 개수는 41개다.


이 같은 대량 상장은 프로비트가 최근 몇 개의 거래소들의 서비스 종료에 따른 암호화폐 거래 중단 상황에 있어 대안을 제공하기 위한 차원의 상장으로 보여진다. 


서비스를 종료하는 거래소는 트레빗과 코인네스트다. 


 코인네스트는 이미 그들의 임원 중 한 명이 법적문제에 연루되어있고,규제 및 사업상의 문제도 오는 6월 30일 있을 폐업의 이유 중 하나다.


트레빗은 보이스피싱 사건으로 타격을 입었고 5월 15일 공식적으로 문을 닫기로 결정한 또 다른 요인으로 거래소와 투자자 사이의 은행 계좌 개설 실패를 들었다.


이에 현재 투자자들이 코인네스트와 트레빗 서비스종료 전에 그들의 자산을 거래소에서 인출하려고 있는 상황이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사용자들이 그들의  거래 페어링에 대한 접속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비트는 새롭게 상장될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돼 있는 26개 코인의 목록과 함께 코인네스트와 트레빗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코인들을 상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프로비트 거래소에는 상장과 트레이딩 페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Steemhunt, Linix 및 Spin Protocol과 같은 프로젝트에서 대규모 성공적인 IEO를 진행해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프로비트 거래소의 IEO 기록은 향후 몇 주 동안 몇 가지 새로운 추가 기능이 추가되면서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프로비트 거래소의 파트너십 이사 로널드 챈(Ronald Chan)은 “인기 있는 100여개의 플랫폼들이 현재 매달 IEO를 위해 지원서를 내고 있다”라며 "프로빗 거래소는 항상 새로운 프로젝트와 대화하고 펀드레이징을 도우며, 상장을 통한 지역 마케팅, 유동성 지원에 앞장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3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