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2 17:00:02
기사수정

블록체인 인큐베이터 ‘인큐블록’, 암호화폐 플랫폼 컨설팅 진출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인큐블록(IncuBlock)’이 비즈니스 컨설팅 및 블록체인 플랫폼 기술 제공에 집중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인큐블록은 지난 2018, 2019년 2년 간 초기 스타트업의 인큐베이팅과 블록체인 프로젝트 팀의 액셀러레이팅을 진행하였다. 사업 진행 동안 약 100여 개 이상의 팀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신청했고, 선정된 팀들은 인큐블록이 보유한 국내외 전문가 멘토링부터 주요 재단 및 기관과의 네트워킹, 사무실 등 프로젝트 추진에 필요한 전반을 무상으로 제공받았다.


인큐블록은 초기 성장 단계의 기업들을 주로 지원했지만 최근에는 암호화폐 플랫폼에 필요한 전문 기술을 제공하기도 했다. 암호화폐 거래소 유블렉스(UBLEX)의 한국 진입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비롯한 비즈니스 컨설팅과 플랫폼 기술/디자인 등의 IT 컨설팅 파트너쉽을 체결한 바 있다.


유블렉스의 CEO 윌리엄은 “유블렉스는 한국의 블록체인 투자자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암호화폐 시장에서도 다양한 분야에서 실전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하길 원했고, 인큐블록은 그 중 가장 든든한 파트너”라고 밝혔다. 또한 “디지털 자산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있어서 기술력에 대한 우려를 인큐블록의 협력을 통해 해소할 수 있었다”며 “인큐블록의 기술력이 파트너십 체결의 주요 원인 중 하나였다”고 전했다.


더불어 인큐블록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 기업이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생각한다”며 “향후에는 한국 기업들도 해외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재 암호화폐 지갑 관련 특허 출원 추진 등 인큐블록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을 비롯한 기업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29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