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9 14:00:00
기사수정



▲ 프랭크 뮬러, BTC 테마 손목시계 출시...BTC 결제 지원

포브스에 따르면, 세계 유명 손목시계 브랜드 프랭크뮬러(Franck Muller)가 한정판의 비트코인 테마 손목시계 컬렉션을 출시했다. 미디어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프랭크뮬러 홈페이지 및 두바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은행 계좌 이체 외 BTC를 통한 결제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에롤 바리얀(Erol Baliyan) 프랜크뮬러 블록체인 총괄은 "프랜크뮬러는 XRP등 상위 5대 암호화폐를 연구하고 있다"고 밝힌것으로 나타났다.


▲ 바이낸스 CEO "크레이그 라이트, 변호사 비용 없는 약자만 노려 고소"

방금 전 자오창펑 바이낸스 최고경영자(CEO)가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크레이그 라이트 엔체인 수석 개발자는 본인이 BTC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라고 주장하며, 변호사 비용에 부담을 느낄만한 반대자들만 골라 고소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서 그는 바이낸스 산하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커뮤니티에서 이들을 위한 모금을 진행하는 것에 대한 투표를 진행했다. 또한 후원 프로그램 채택 시 본인이 가장 먼저 1만 달러 상당의 BNB를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BTC 단기 하락, 5,900 달러선 반납

방금 전 BTC가 단기 하락 흐름을 보이며 바이낸스에서 5,900 달러선을 일시 반납했다. 현재 바이낸스 기준 BTC는 2.89% 오른 5,88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美 국토안보부 "악성 트레이딩 봇, 탈중앙화 거래소 보안 위협"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미국 국토안보부(Homeland Security)가 최근 네트워크 보안 연구기관 코넬테크의 보고서를 인용, 탈중앙화 거래소의 '낮은 효율'을 악용, 부당 이득을 편취하고 있는 봇 사용 유저들을 경고했다. 코넬테크는 이들이 매년 수백만 달러에서 수억 달러에 이르는 암호화폐를 불법적으로 갈취 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미국 국토보안부는 "일부 거래소에서 더 비싼 수수료에 따른 우선순위 배분이, 어떤 면에서는 블록체인 생태계에 보안을 위협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24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