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4 19:00:01
기사수정

미연방법원이 지난 주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EA 게임의 서버를 해킹한 혐의로 체포된 마틴 마식(Martin Marsich)에게 암호화폐 75만 달러 상당의 보석금을 지급할 것을 명령했다. 연방법원이 암호화폐로 보석금을 대납하도록 승인한 것은 이번이 첫 번째 사례는 아니나 흔치 않은 경우이므로 파격적인 소식임은 분명하다. 

아브라함 시몬스 (Abraham Simmons) 변호사는 이러한 법원의 결정이 아주 특별한 케이스는 아니라고 말하며, 피고가 현금으로 막대한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모든 종류의 자산을 이용하여 보석금을 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트코인 뉴스에 따르면 마틴은 EA 게임 내에서 이용되는 캐시를 훔치기 위해 게임 서버를 해킹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하여 그는 지난 목요일(현지시각) 연방법원에 출두했고 현재 오는 20일 보석금을 지급한다면 석방이 될 예정이다. 마식은 이탈리아 국적을 가진 세르비아계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8일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출국을 시도하다 체포됐다. 

작년 12월 2만 달러로 최고액을 찍은 비트코인은 2018년 내내 하락세이며, 현재 6천 5백 달러가량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연방법원의 재클린 코리(Jacqueline Corley) 판사는 비트코인 가치의 휘발성 및 가파른 변동성으로 인해 요구 조건은 재협상 될 수도 있으며 그렇다면 마식이 지급해야 할 액수는 바뀔 수도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28&idx=318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2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