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4 11:00:01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SFOX가 A 라운드 펀딩을 통해 2천2백7십만 달러를 모금했다. 이번 펀딩에는 에어비앤비(Airbnb)의 공동 창립자 네이튼 블레차르지크(Nathan Blecharczyk)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SFOX는 자산 관리 플랫폼을 개발하는 데 이를 투자할 예정이라고 한다. 

8월 16일 발표된 보도 자료에 따르면 SFOX의 펀딩은 트라이브 캐피탈(Tribe Capital)과 소셜 캐피탈(Social Captial)의 공동 설립자이자 파트너인 알준 세티(Arjun Sethi)가 주도했으며 블록체인 캐피탈(Blockchain Capital), 에어비앤비의 네이튼 블레차르지크, 와이컴비내이터(Y Combinator) 등이 투자했다.

세티는 보도자료에서 "단일 거래"와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대량 매입 및 매도"는 "암호화된 생태계를 수용하고자 하는 기관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SFOX는 전 세계의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와 통합되어 있다. 그리하여 이를 통해 인터넷 사용자, 금융 기관 등이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SFOX는 현재 암호화폐 시장의 유동성을 증대하는 동시에 대량 거래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FOX는 자금 지원 발표에서 지금까지 이미 90억 달러 이상의 거래량을 처리했으며, 그 결과 올해 고객의 수가 12배 증가했다고 밝힌 바 있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28&idx=31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1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