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16 12:00:01
기사수정


▲ 라이트닝 네트워크, 노드 8,200개 돌파

블록체인 데이터 플랫폼 1ml.com에 따르면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노드와 채널이 각각 8,222개, 38,969개를 기록했다. 지난 30일 전과 비교해 각각 5.89% 증가, 0.4% 감소했다. 현재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수용량은 1,064.09 BTC이다.


▲ 암호화폐 ATM 운영사, TRX 기반 USDT 지원 보류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암호화폐 ATM 업체 코인플립(CoinFlip) 공동 설립자 다니엘 폴로스키(Daniel Polotsky) CEO가 "최근 뉴욕 검찰총장실(NYAG)이 제기한 테더와 비트파이넥스 관련 의혹때문에 TRX기반 USDT 지원을 잠정 보류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코인플립은 자사 ATM에 TRX기반 USDT를 지원하기로 밝힌 바 있다.


▲ NEO "NGD 조직 개편 진행...다홍페이 NGD CEO 맡을 것"

네오(NEO. 시가총액 19위)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NEO의 창시자 다홍페이(达鸿飞)가 네오 글로벌 디벨롭먼트(NGD, NEO Global Development)의 CEO 및 NEO 재단의 공동 의장을 맡게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NEO 측은 "이번 NGD의 조직 개편을 통해 현 NGD의 CEO인 짜오천(赵晨)과 R&D 총괄 린펑타오(林鹏涛)가 사직하게 될 것"이라며 "기존 NGC를 관리하던 에코펀드(Eco Fund)는 NGD 에코 프로젝트와 파트너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NGD 생태계 발전 부문에 편입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NEO v2.X의 안정성과 성능 향상을 위해 R&D팀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NEO는 코인마켓캡 기준 1.77% 상승한 9.7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美 BoA, 암호화폐 리스크 탐지 시스템 특허 취득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AMBCrypto)에 따르면, 미국 뱅크오브아메리카(BoA)가 암호화폐 리스크 탐지(detection) 시스템 특허를 취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미국 특허청(USPTO)은 보고서를 통해 "BoA는 리스크 탐지 시스템을 통해 고객과 제 3자간의 암호화폐 거래에 대해 리스크 점수를 매기게 된다"고 덧붙였다. 미디어에 따르면, BoA는 "이번 특허를 통해 암호화폐 거래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제고하고 리스크를 낮출 수 있게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0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