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5 20:00:01
기사수정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미국의 최대 규모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는 수요일(현지시각) 영국 파운드로도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표했다. 

따라서 영국 유저들이 이제부터 더욱 편하게 암호화폐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유로 대신 파운드로 암호화폐 거래를 할 수 있게 된 덕분에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데 소요되던 불필요한 시간과 외환 수수료를 아낄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또한, 이제부터 영국 고객들도 영국 파운드화로 당일 예금 및 인출이 가능하다.


코인베이스 영국 지사의 최고 경영자 지산 페로즈(Zeeshan Feroz)는 "영국 고객들도 이제 파운드로 암호화폐를 직접 구매하고 판매할 수 있게 됐다. 거래에 소요되던 시간 및 비용이 절감할 수  있으며 더 이상 파운드를 유로로 또는 유로를 파운드로 환전할 필요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영국 은행들이 사실 암호화폐 사업과 관련하여 보수적인 태도를 보이는 편인데 이렇게 암호화폐 기업 최초로 영국 국내 뱅킹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덧붙이며 코인베이스가 올해 초 받은 e-money 라이센스도 언급했다. 현재 코인베이스는 유럽과 영국에 거래소 확장을 하고 있는 상태이다. 

이제 코인베이스가 영국 파운드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지면서 세계 5위 경제 대국인 영국에서도 이전보다 더 많은 양의 암호화폐 거래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41&idx=169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6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