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5 19:00:01
기사수정

스타트업 블록체인 회사인 케요코인(KeyoCoin)이 여행 애플리케이션 사용 시 일정조건을 수행하면 암호화폐를 적립받을 수 있는 세계 최초 암호화폐 여행 적립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다.

2017년 2월에 설립된 케요코인은 1년 반 동안의 세심한 개발 과정을 거쳐 여행자와 여행사가 커미션이나 중매인으로부터 보다 자유로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해당 플랫폼은 이미 네 개의 미국 시장과 여섯 개의 남미 국가들에서 12,000개의 여행 상품들을 다루는 여행 애플리케이션 케요패스(KeyoPass)를 도입했다. 또한, 곧 여기에 숙박 시설 예약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 13억 여행자들의 여행 경험을 돕기 위해 설계됐고 해당 기술은 여행, 현지 체험 관광객들이 어떠한 형태로든 구매를 했을 때 그에 대한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케요코인 플랫폼의 ERC20 토큰은 이더리움(Ethereum) 기반의 유틸리티 토큰이며 여행자들은 여행하는 중에 숙박, 여행 활동, 팁 지급, 친구나 가족을 위한 선물 등에 이를 사용할 수 있다.
 
곧 전 세계 100여 개 도시에서 출시될 이 케요코인의 과제는, 이러한 기술에 무지한 사람들에게도 암호화폐나 블록체인의 존재를 알리고 그것을 이용할 기회를 만들어 주는 것일 듯하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42&idx=163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6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