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03 14:00:02
기사수정


▲ 바이낸스 CEO "DEX, 이더리움 경쟁 상대 아냐"

자오창펑 바이낸스 CEO가 방금전 미더어와의 인터뷰에서 "바이낸스의 DEX(탈 중앙화 거래소)는 이더리움에 도전하지 않는다. 우리는 스마트컨트렉트도 없다. 우리가 도전하는 것은 우리 자신의 바이낸스 거래 플랫폼 자신이다"라고 말했다.


▲ 블록데이터 "블록체인 자금이체, 전통 시스템보다 388배 빨라"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브레이브뉴코인(Brave Newcoin)이 블록체인 전문 분석 업체 블록데이터의 최신 보고서를 인용 "블록체인을 통한 자금 이체는 전통 금융 시스템보다 388배 빠르고, 127배 저렴하다"고 보도했다. 세계은행의 통계 데이터에 따르면, 글로벌 송금 업계의 규모는 매일 약 수십억 달러 규모의 거래를 처리한다. 또한 글로벌 송금 시장은 향후 2022년까지 1조 달러, 2025년에는 1조 4천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는 게 세계은행 측의 전망이다. 다만, 전통 금융업계는 결제 및 송금 업무 처리에 상당한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다. 블록체인 시스템은 기존 중간역할을 생략해 빠르고 저렴하게 송금을 처리할 수 있다는 게 블록데이터 측의 분석이다.



▲ 쿼드리가CX 관계자 "쿼드리가 유실 BTC, 되찾을 가능성 낮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티씨매니저(BTCmanager)에 따르면, 사망한 캐나다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쿼드리가CX(QuadrigaCX)의 최고경영자 게리 코튼(Gerry Cotton)의 동료 아담 오브라이언(Adam O’Brien)이 최근 한 인터뷰에서 "게리 코튼이 보관하고 있던 암호화폐 자산은 1억에서 2억 달러 규모로 추정된다. 이정도 규모의 큰 돈은 정상적인 사고에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그는 알고 있었으며, 그 누구에게도 비밀 정보를 누설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 그는 "해당 거래소에 투자한 투자자들이 유실된 자산을 되찾을 가능성은 크지 않다. BTC는 애초에 프라이빗키 분실 시 자산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56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