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04 20:00:01
기사수정



▲ KSC, 코인원-크라우디 토큰 크라우드펀딩 첫번째 프로젝트 선정

SBS플러스를 파트너사로 확보한 890만 구독자의 글로벌 한류 플랫폼 프로젝트 케이스타라이브(KSC)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의 리서치를 제공받아 크라우드펀딩 기업 크라우디가 진행하는 토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선정됐다. 토큰 크라우드펀딩 페이지는 오늘(22일) 정오에 오픈되며, 토큰 판매는 24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크라우디 김주원 대표는 “크라우디와 코인원이 각자가 속한 영역에서의 전문성을 결합해 토큰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좋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대중에게 소개하고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댄 라리머 "ETH 엔진, 속도 개선에도 별다른 이점 없어"

댄 라리머 이오스(EOS, 시가총액 5위) 창시자가 21일(현지 시간)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GO 언어로 개발된 이더리움 엔진 Geth의 1.9.0 버전은 기존 동기화 속도보다 2배 빨라졌지만, ETH 사용자들은 이러한 추가 용량 및 속도 개선에도 얻을 수 있는 이점이 없다"고 지적했다. 그는 "EOSIO의 효율이 2배 향상된다면, 사용자는 2배 많은 트랜잭션 기능을 지원받을 수 있다"며 "당신의 지갑에는 무엇이 들어있는가?"라고 덧붙였다.




▲ 외신 "4월 BTC 급등, 수백만 달러 운용 트레이더가 견인"

온라인 경제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가 암호화폐 전문 분석 업체 코인메트릭스(CoinMetrics)의 분석글을 인용 "지난 2일 비트코인(BTC) 가격 급등을 영국 암호화폐 거래소 힛빗(HitBTC)부터 시작해 코인베이스, 크라켄 등 거래소에서 수백만 달러를 동시다발적으로 운용한 단일 트레이더가 견인했을 가능성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코인메트릭스에 따르면, 해당 트레이더는 UTC 기준 글로벌 유동성이 가장 적은 4시 30분부터 거래를 시작했으며 약 한 시간동안 활발한 거래가 지속됐다. 또한 미디어는 해당 트레이더를 '헌신적 인물'(committed actor)로 지칭하며, 그의 의도적인 BTC 가격 상승 유도 가능성을 제기했다. 이외에도 코인메트릭스는 2020년 5월 예정인 BTC 채굴 보상 반감기를 가격 상승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지목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56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