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4 20:00:00
기사수정


▲ SEC, 증권형 토큰 법률 전문가 채용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증권형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 문제를 전문적으로 취급할 수 있는 법률 전문가 채용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전문가는 향후 미국 연방 증권법의 증권형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 적용 관련 업무를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라는 게 미디어의 설명이다. 코인텔레그래프 역시 "SEC가 공공 구인구직 플랫폼 USA잡을 통해 거래 및 마켓(TM) 부서의 암호화폐 담당 법률 전문가를 채용하는 공고를 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향후 기존 SEC 법률 부서와 함께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 증권에 대한 종합적인 해결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 OKB 11% 상승...점프스타터 첫 프로젝트 공개 효과

OKEx 플랫폼 토큰 OKB가 단기 상승세를 연출하며 전날 대비 11%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방금전 OKEx 산하 IEO 플랫폼인 OK 점프스타터는 방금전 첫 프로젝트로 블록클라우드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해당 프로젝트 토큰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OKB를 보유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OKB는 현재 OKEx 기준 11.2% 상승한 2 USDT에 거래되고 있다.


▲ 온톨로지, 오늘부터 무비블록 에어드롭 시작

온톨로지가 자사 메인넷 댑(Dapp)으로 합류할 예정인 무비블록과 에어드롭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에어드롭은 오늘(1일) 09시부터 6일 08시 59분까지 5일간 진행된다. 텔레그램 그룹 총 인원수에 따라 각각 3000 MBL(1만명 미만), 4000 MBL(1~2만명), 5000 MBL(2~2.5만명)이 지급된다. 앞서 온톨로지는 지난달 판도라TV, KM 플레이어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기반 영화 배급 플랫폼인 무비블록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자세한 에어드롭 수령 방법은 해당 카카오 채널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OKEx 점프스타터 첫 프로젝트에 '블록클라우드'

OKEx의 IEO 플랫폼 OKEx 점프스타터(Jumpstarter)가 첫 프로젝트로 블록클라우드를 상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블록클라우드는 블록체인 기반의 TCP/IP 솔루션 프로젝트다. 점프스타트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OKEx의 플랫폼 토큰인 OKB를 보유해야 한다. 앞서 후오비 산하 IEO 플랫폼 후오비프라임의 첫 프로젝트 TOP가 단 7분만에 완판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98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