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9 21:00:02
기사수정


▲ 유럽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스탬프, 美 NYDFS 비트라이선스 취득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유럽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스탬프(Bitstamp)가 미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해당 거래소는 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금융감독청(NYDFS)으로 부터 비트라이선스(BitLicense)를 취득, 뉴욕에서 암호화폐 중개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비트스탬프는 뉴욕금융감독청의 비트라이선스를 취득한 19번째 회사다.


▲ 러시아 국영 여론조사기관 "러시아인 중 BTC 투자자 2%"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가 러시아 국영 여론조사기관 'VTsIOM(브치옴)'이 9일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를 인용 "러시아인 중 BTC 투자자 비중이 2%에 불과하다"고 보도했다. 또한 러시아인의 약 67%는 암호화폐 투자에 매우 부정적이며 56%는 비트코인을 알고 있고 18%는 비트코인을 들어본 적 있다고 답했다. 12%는 비트코인 투자가 러시아에서 금지됐다고 알고있으며 9%는 비트코인에 대해 비교적 자세히 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브치옴은 해당 설문조사가 진행된 구체적인 시간과 명수는 밝히지 않았다.



▲ 리플, 싱가포르 본사 인원 확충 계획 12→24

온라인 금융 전문 미디어 finews.asia에 따르면, 리플이 싱가포르 본사 인원 확충에 나섰다. 기존 12명에서 24명으로 인원을 늘려 서비스 운영 범위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에릭 반 밀턴버그(Eric van Miltenburg) 리플 수석 부사장은 "이번 결정은 싱가포르 현지의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새로운 고객과 파트너 유치에 주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인마켓캡 기준 XRP는 현재 0.28% 내린 0.35325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라인, 5월 대만서 블록체인·암호화폐 관련직 채용

야후 타이완에 따르면, 9일(현지시간) 라인이 다음달 18일 제 1회 라인 개발자 채용 데이(LINE Developers Recruitment D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50명 이상의 개발자를 채용할 예정이며 그 중 핀테크 및 블록체인, 암호화폐 관련직이 포함돼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89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