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7 09:01:22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인 GDAC(대표이사 오재민)은 블록체인 기반의 집단지성 보안위협감지 플랫폼인 센티넬 프로토콜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체결한 파트너십은 암호화폐 해킹방지 솔루션인 웁워드를 비롯한 센티넬 프로토콜의 전체 보안 솔루션을 GDAC에 적용한다는 내용을 포함한다. 센티넬 프로토콜은 블록체인과 집단 지성에 기반한 보안 위협 정보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암호화폐 시장의 각종 사기나 부정행위를 방지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보안 프로젝트이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GDAC 의 오재민 대표는 “기술이 빠른 속도로 진화하는 만큼, 보안에 대한 위협은 점점 더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GDAC의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함으로써 암호화폐 거래 활성화에 대한 긍정적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센티넬 프로토콜의 창립자이며 CEO인 패트릭 김은 "디지털의 영역은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거래소의 비중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사용자들을 위한 보안장치들은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센티넬 프로토콜은 파트너 생태계 구현을 통해 탈중앙화가 가져오는 단점들을 오히려 보안상 이점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의미를 부여했다.


센티넬 프로토콜이 발행한 UPP 토큰은 9월 17일 오후 2시 30분 (한국시간 기준) GDAC 에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해진다. UPP 토큰은 KRW 마켓에 상장된다.


GDAC은 액트투 테크놀로지스가 만든, 전문 금융사의 시스템과 암호화폐 지갑 보안 서비스를 결합한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또한 기존의 암호화폐 거래소가 주지 못했던 독점적 상품에 대한 투자 기회와 고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커뮤니티와 가치를 공유하는 혁신 플랫폼으로서 미래 금융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센티넬 프로토콜 (UPP)은 인터넷 상의 각종 해킹, 신용 사기 등에 대응하기 위한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보안 위협 정보 플랫폼이며 인공 지능 기법을 활용해 보안 위협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양한 위협 정보들은 센티넬들에 의해 취합 및 분석되고 분산 위협 평판 데이터베이스(TRDB) 로 암호화폐 거래소 및 전자지갑, 결재시스템 회사 등에 제공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8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