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9 07:20:01
기사수정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의 보도에 따르면, “암호화폐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개발자 팀이 와우빗(Waubit)라는 서비스를 통해 왓츠앱(Whatsapp) 내에서 사용자가 암호화폐에 접근할 수 있는 지갑을 만들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 서비스 통해 사용자들은 전송, 수신, 교환 등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보도에 따르면, 이 팀은 이 서비스를 텔레그램(Telegram), 바이버(Viber), 페이스북 메신저와 같은 다른 메시징 앱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한다. 소문에 의하면, 다음 달 베타 서비스가 공개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영국 익스프레스의 보도에 따르면, 와우빗은 비트코인 지원 할 것이며, 또한 개발자들은 이 서비스를 특수화된 AI에 의해 구동되는 “소프트웨어 에이전트”라고 설명했다. 사용자는 “Vera로 0.05 BTC 전송(send 0.05 BTC to Vera)”과 같은 명령을 입력하면, 와우빗은 자금을 보내게 된다.

와우빗 관계자는 “BTC에서 시작하는 지갑 핵심 서비스를 거의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 홈페이지에 따르면 비트코인캐시(BCH), 라이트코인(LTC), 이더리움(ETH) 등도 통합 대상으로 검토되고 있다.

전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왓츠앱을 사용하고 있는데, 개발자들은 이것을 이용하여 암호화폐 지불을 더 주류로 발전시키기를 바라고 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 스낵뉴스(속보)와 차트분석 앱에서만 이용 가능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67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