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8 08:20:00
기사수정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3월 26일 블로그를 통해 리스크 관리 및 규정 준수 업체 회사인 아이덴티티마인드(IdentityMind)와 제휴했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IdentityMind의 KYC(Know Your Customer) 및 AML(Anti-Money Laundering) 준수를 위해 바이낸스의 글로벌 운영에 대한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 방안을 해결하기 위해 협력했다.

바이낸스의 최고 준수 책임자인 사무엘 림은 이 파트너십의 궁극적인 사명은 전 세계 금융 기관들 간의 신뢰를 강화하는 동시에 바이낸스가 운영하는 국가의 규제 정책에 따라 보안 시스템을 발전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덴티티마인드의 사장 겸 CEO는 아이덴티티마인드 플랫폼이 바이낸스의 글로벌 운영의 규모 수요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위험 평가 시스템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하며 바이낸스의 엄청난 거래량을 지적했다.

아이덴티티마인드와 바이낸스가 후원하는 OTC(Over-the-counter) 데스크인 코이 트레이딩(Koi Trading)의 최근 협력 선언에 이은 새로운 파트너십이다. 3월 12일, 회사는 Koi Compliance라고 불리는 AML 서비스 준수 제품을 공동으로 구축하기 위해 제휴를 발표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 스낵뉴스(속보)와 차트분석 앱에서만 이용 가능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67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