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국 공업정보화부 산하 ‘CCID’, 11차 글로벌 퍼블릭 체인 기술평가 발표…1위 여전히 이오스(EOS), 트론 2위, 이더리움 3위
  • 기사등록 2019-04-15 11:20:02
기사수정




중국공업정보화부 산하 ‘정보산업개발센터(CCID)’에서 2019년 3월 블록체인 기술평가 순위를 발표했다. 이오스(EOS)는 10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트론(TRX)은 지난 달 처음 순위권 진입과 동시에 2위를 차지했고 현재도 그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비트코인은 13위에서 15위로 하락했다. 반면에 이오스, 트론, 이더리움은 창의력과 기본 기술 포인트에서 강세를 보여 상위권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

CCID의 순위를 보고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겸 언론인 조셉 영은 “CCID의 랭킹은 ‘단순한 참조용’으로만 보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CCID 랭킹 체계가 기술, 적용성, 창의성에 초첨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DApp 체인에 더 많은 포인트를 줄 수 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 스낵뉴스(속보)와 차트분석 앱에서만 이용 가능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65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