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5 10:20:01
기사수정



오버스톡(Overstock)의 증권형 토큰 거래 플랫폼은 올해 말 암호화폐 거래로 확대 될 것이다.

올해는 오버스톡의 생산적인 해가 되었다. 1월 말 증권형 토큰 거래 플랫폼인 티제로(Tzero)를 출시한 후 플랫폼은 이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확장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이 계획은 이 회사의 전자상거래 사업 매각 연기 발표와 거의 동시에, 불과 며칠 전에 대중에게 알려졌다.

암호화폐 거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출시 계획을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대략적인 출시 시기는 올해 6월경으로 정해졌다.


애플리케이션 자체는 테크니컬 벤처 기업인 빗시(Bitsy)에 의해 개발 중이며 The Tokenist에 의해 보도된바에 따르면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같은 다양한 암호화폐를 구입하고 판매하는 기능을 갖게 될 것이다.

티제로(Tzero)의 대표 샘 노르살레히(Sam Noursalehi)에 따르면 “모바일 비트코인 거래 앱 개발은 우리가 빗시(Bitsy)를 인수 한 이유 중 일부이다. 주로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앱을 베타 단계에서 구축해 암호화폐 지갑과 핵심 복구시스템을 구축했고, 이것이 tZERO의 모바일 앱의 기반이 될 것이다. 생체인식 로그인 같은 흥미로운 기능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출시 계획은 블록체인 사업에서의 오버스톡의 진지함을 보여주는 또 다른 증거이며 이달 초 이 회사의 블록체인 자회사 메디치 벤처스(Meridic Ventures)는 블록체인 뱅킹 플랫폼의 지분인 뱅크루스(Bankoru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 스낵뉴스(속보)와 차트분석 앱에서만 이용 가능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65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