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3 13:00:01
기사수정

존 맥아피는 비트코인이 에코시스템에서 제1의 암호화폐라는 비전을 그대로 고수하고 있으며, 이를 P2P 전자 현금 시스템이라고 부인하는 의견과 상충된다. 그래서 그는 코인스뱅크 블록체인 크루즈 기간 동안 AMB크립토 팀과 대화를 나눴다.

맥아피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하나이며, 일부 경우 논란의 여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솔직한 성격뿐만 아니라 에코시스템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은 높은 평가를 받는다.

사실에 입각한 그의 주장을 뒷받침할 가능성 때문에 그는 많은 암호화폐 채택자들의 참고 자료가 되었다.

 

“계산을 하라”



존 맥아피는 수학적 관점에서 비트코인의 가치는 2020년까지 100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언급했다. 비트코인의 수와 채굴업의 어려움 사이의 관계는 특히 다음 블록이 반감할 때 이러한 결론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즉, 단시간 내에 각각 새로운 블록 채굴시에 투입되는 비트코인의 양이 블록당 12.5 BTC에서 6.25로 절반으로 줄어든다는 말이다.

마지막 비트코인을 보면 어떨까? 우리는 코인 한 개를 채굴할 수 있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 코인의 가치는 얼마나 될까? 아마도 수십억이고 수학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당신이 뭘 원하는지 말해라, 수학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2020년에 백만 달러가 아니라면, 그래야 한다. 2020년 말, 12월이 내 예상이고 난 그것을 고수할 것이다. 그것은 거래를 처리하는 첫번째 코인이다. 계산을 해라.

 

 

존 맥아피 : 존버하라 “부유한 단기 투자자는 없다.”

맥아피의 경우 암호화폐 채굴 산업은 수익성이 매우 높다. 그의 논리에 따르면 비트코인 가치와 채굴 난이도의 직접적인 비례 관계는 채굴자들에게 지속적인 수익성을 보장한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얼마이든 비트코인을 채굴하면 돈을 잃지는 않는다. 가격이 2000달러로 떨어지고, 모든 사람이 나와 난이도가 0으로 떨어지고 매일 수백만 개의 코인을 꺼내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한편 존 맥아피는 11월 1일에서 2일까지 “블록체인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2018년 몰타 블록체인 정상회담의 연설자로도 확정되었다.

충실하고, 끝까지 버텨라. 부유한 단기 투자자는 없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6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