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4 15:48:01
기사수정

펀디엑스, 암호화폐 지갑 앱 XWallet 사용자 수 10만 명 돌파


펀디엑스는 간편한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사의 지갑 애플리케이션인 XWallet의 등록 유저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발표했다. 펀디엑스 토큰 홀딩을 통해 Xwallet에서 버튼을 누르면 메인넷 런칭 이후 1:1로 교환되는 FX 토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스테이킹이 진행 중이다.


“XPASS 카드 소지자 외에도 블록체인 기반의 POS 디바이스인 XPOS를 통해 실제 매장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XWallet의 공식 출시 3개월 만에 이와 같은 결과를 얻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펀디엑스 공동창업자이자 CEO인 잭 체아가 전했다.





XWallet을 통해 실제 XPASS 카드에 저장된 디지털 자산을 쉽게 관리하고 현재 잔액을 확인하거나 BTC, ETH, BNB, NPXS와 같은 주요 암호화폐를 충전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거래를 수행 할 수 있다. 250개 이상의 XPOS 가맹점을 가지고 있으며, 100,000명 이상의 XWallet 유저는 특정 국가나 지역에만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에 퍼져있다.


XWallet 사용자가 가장 많은 10개국은 인도네시아, 인도, 방글라데시, 미국, 터키, 러시아, 대한민국, 필리핀, 브라질, 파키스탄이라고 전했다. 체아는 “XWallet의 지리적인 전파는 전 세계를 아우릅니다. XWallet 유저는 블록체인 기술 및 모바일 암호화폐 지불에 대한 최신 혁신을 경험하는 글로벌 시민과도 같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56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