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2 13:04:41
기사수정

쇼핑몰 데이터 블록체인 타우스블록 기반 ‘타우스코인(TUC)’, 4일 트래빗 거래소에 토큰세일 돌입


쇼핑몰 데이터 중심의 블록체인 타우스블록을 기반으로 한 ‘타우스코인(Tausch User Coin, 이하 TUC)’이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트래빗 거래소’에서 토큰세일(IEO)을 시작한다. 


작년 7월 정식 오픈 한 트래빗 거래소는 개인 정보 데이터 암호화를 기본으로 네트워크 통제의 물리적 접근과 지갑정보에 대한 3중 보안시스템을 갖춘 거래소이며, 최근에는 상장코인들의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타우스블록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쇼핑을 하면서 생성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고 그에 대한 보상시스템을 만드는 커머셜 데이터의 교환 플랫폼이다.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해서 소비자는 사전 동의 하에 쇼핑동선, 선호도, 결제, 커뮤니티 정보를 등을 제공하여 ‘타우스코인(TUC)을 보상 받고, 타우스블록은 이러한 소비자 정보를 토대로 빅데이터를 만들어 분석함으로써 타우스 사용자 데이터(TUD, Tausch User Data)를 생성한다. 


이에 타우스블록 프로젝트 관계자는 “오프라인 쇼핑몰과 브랜드들은 타우스블록으로부터 원하는 빅데이터를 제공받아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하고, 소비자는 타우스코인을 통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가 있게 된다.”고 덧붙이며, “타우스코인은 온,오프라인 쇼핑 및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되는 가치가 높은 만큼 이번 토큰세일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토큰세일은 4월 4일(목) pm12:00부터 진행되며, 타우스코인(TUC)은 4월 거래소 상장을 준비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5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