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6 14:50:25
기사수정

증권거래위원회는 캐나다가 이미 1차 규제 대상인 비트코인 신탁 기금을 승인하는 등 이미 그 일을 해결하고 있는 동안 공인 투자자가 퇴직 저축 계획 및 무세 예금 중 비트코인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    *뮤추얼 펀드 상태를 승인했다.

 

캐나다 최초이자 유일한 규제 비트코인 펀드, *뮤추얼 펀드 자격 부여

캐나다는 비트코인 펀드를 승인하고 *뮤추얼 펀드 신탁 상태를 부여하면서 증권거래위원회를 떠났다. 제1블록캐피탈의 공식 발표에 따르면, FBC 비트코인 트러스트는 인가된 투자자에게 적합한 최초의 규제 대상 비트코인 트러스트가 되었다.

이를 통해 단위 소유자는 비과세 저축계좌(TFSA)와 등록된 퇴직연금관리계획(RSP)과 같이 자기주도형 등록계좌에 자신의 단위를 넣을 수 있다. 이 신탁은 FBCBT 시세하에 네오 컨넥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ETF를 구매하여 판매한 것과 마찬가지로 네오 컨넥트에 의해 FBC 비트코인 트러스트를 구입하여 교환한다. 그 플랫폼은 30일간의 상환 조항을 없애고 이제 일상의 합의를 가능하게 한다.

실제로 PM, EMD 및 IFM 라이센스를 보유한 최초의 전담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투자 회사인 제1블록 캐피탈의 공동 설립자이자 대표인 션 클락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제1블록 캐피탈은 처음부터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기반한 투자 차량에 규제되고 제목적이며 감사 가능한 노출을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우리 팀은 시장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공간만을 위한 투자 가능한 제품군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계속해서 실행할 것이다.

 

공인 투자자가 쉽게 투자 할 수 있도록 지원

이러한 신뢰에 따라 자격을 갖춘 투자자들은 비트코인에 대한 노출을 허용하지만, 실제로 기본 비트코인을 획득, 저장 및 관리할 필요는 없다.

조세법에 따르면 신탁기관이 출범 1년 이내에 150명을 초과할 경우 뮤추얼 펀드 신탁으로 간주된다. 이 발표는 비트코인 트러스트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OSC(Ontario Securities Commission)와 BCSC(British Columbia Securities Commission)가 승인한 제품이라는 점도 논의한다. 이는 퇴직연금관리제도(RSP)와 비과세저축계좌(TFSA)에 BTC 투자단위를 보유할 수 있는 독점적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제1블록 캐피탈의 공동 설립자이자 CIO인 마크 반 더 치즈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러한 성과로 우리는 규제 대상 블록체인 및 암호통화 투자차량의 세계 선도기업으로 캐나다를 계속 밀고 나가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디지털 통화 자산 등급에 대한 투자를 더 쉽게 하는 것이며, 우리는 단위 보유자가 정부 후원 세금 효율적인 차량에 단위를 배치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네오 컨넥트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일일 유동성을 제공함으로써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지고 있다.

게다가, 제1블록 캐피탈은 대다수의 투자자들이 첫 달 안에 그 단위를 옮기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매우 낙관적이다.

사람들은 한 레디터가 공유하는 이 소식에 흥분하고 있다.

그것은 꽤 중요한 발전이다. 명백히 캐나다에만 관련이 있지만, 증권거래위원회가 ETF를 승인하는 위험 부담이 적다.

공유된 또 다른 하나는,

비트코인 이득에 대한 비과세 노출은 정말 중대한 단계이다. 캐나다 은행들이 비트코인 수용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먼저 암호화폐로 거래 된 계정을 잠그지 않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이것은 캐나다인들이 비트코인에 투자하도록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비트코인의 진정한 투자자는 단순히 은행원을 신뢰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 자신의 열쇠를 쥐고 있다.

“캐나다가 CAD$에 비해 USD$의 가치가 하락하는 시점까지 비트코인의 수용도를 계속 개선한다면 미국은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라며 다른 사람들도 고려하고 있다.

*뮤추얼펀드[mutual fund]

요약 – 유가증권 투자를 목적으로 설립된 법인회사로 주식발행을 통해 투자자를 모집하고 모집된 투자자산을 전문적인 운용회사에 맡겨 그 운용 수익을 투자자에게 배당금의 형태로 되돌려 주는 투자회사.
다수의 일반인이 자금을 모아 거대한 자금을 형성하여 뮤추얼펀드의 자본금으로 납입하여 운용회사에서 운용해준다. 그러므로 뮤추얼펀드에 투자하는 것은 뮤추얼펀드가 발행한 주식을 매입하는 것이 된다. 투자가는 수익자인 동시에 주주가 되므로 투자자는 회사의 운영 및 투자정책에 의결권을 가진다.

자금은 운용회사 운용을 담당하고 자산보관회사에서 보관하며 일반 사무수탁회사에서 뮤추얼펀드의 일반 운영을 담당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뮤추얼펀드 [mutual fund] (두산백과)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5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