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9 08:00:01
기사수정


▲ 테라, 서비스 출시 2분기로 연기

블록인프레스에 따르면, 티몬 창업자 신형성 전 대표가 이끄는 스테이블 코인 프로젝트 테라가 서비스 출시를 오는 2분기로 연기했다. 26일 테라 관계자는 해당 미디어와의 인터뷰 중 "오는 5월 안으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커머스 파트너들과 일정을 조율하고 규제에 맞춰 출시하기 위해 시간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국내 소셜커머스플랫폼 티몬은 다음달 암호화폐 결제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 닥터 둠 "ICO 프로젝트, BTC 가격 동조화 '스캠' 의미"

대표적인 비트코인 회의론자 '닥터 둠' 누리엘 루비니(Nouriel Roubini)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학계에선 처음부터 전체 81%의 ICO 프로젝트가 사기극이라고 주장해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2018년 암호화폐 시장의 거품이 무너지면서 ICO 토큰들이 BTC 혹은 ETH와 높은 가격동조성을 보이는 것은 이상한 현상이 아니다"라며 "이를 통해, 대부분의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이 범죄성향을 띈 스캠(criminal scams)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 후오비 글로벌 CEO "후오비 프라임, 두번째 프로젝트 4월 중순 상장"

최근 리비오 웡(Livio Weng) 후오비 글로벌 최고경영자(CEO)가 "후오비 프라임의 두번째 프로젝트는 오는 4월 중순에 상장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후오비 프라임 규정에 따르면, 이용자는 프라임 거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프라임 거래 개시 전 30일 동안 500 HT 이상을 보유해야한다. HT는 지난 3월 후오비 프라임 출시 소식 이후 1.5 달러에서 약 60% 증가한 2.5 달러대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HT의 첫번째 바이백 및 토큰 소각이 올 1분기에 완료될 예정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3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