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오비 프라임 첫 프로젝트 TOP, 개장 후 27.7배 급등
전날(26일) 23시 40분 후오비의 프라임의 첫 프로젝트인 TOP(탑 네트워크)가 후오비 글로벌 HT 마켓에 상장한 후 0.00177 달러에서 0.049 달러로 27.7배 급등했다. 단 8분 만에 거래량이 1억 위안을 넘어섰다. 후오비 글로벌은 오는 27일 11시 TOP/USDT, TOP/BTC 페어 거래를 상장한다. 또한 후오비 프라임 제2차 프로젝트는 오는 4월 16일 상장한다. 후오비의 프라임의 참여 조건은 후오비 글로벌 사이트 기준으로 거래 개시 전 30일 동안 500HT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1인당 1000달러 상당의 HT로 최대 거래 체결 금액이 제한된다.
▲ 외신 "유튜브 광고에 비트코인 월렛 피싱 등장"
암호화폐 미디어 더넥스트웹에 따르면, 유튜브 광고 중 악성 비트코인 월렛이 발견됐다. 해당 광고는 일렉트럼(Electrum) 비트코인 월렛 광고로 위장하고 있으며, 실제 공식 사이트인 Electrum.org 링크를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이용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면 악성 실행 파일이 다운로드 된다. 그 후 이용자를 Electrum.org의 가짜 사이트인 elecktrum.org로 이동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 글로벌 위스키 제조사, 위스키 유통망에 블록체인 도입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스코틀랜드 유명 위스키 제조사 윌리엄그랜트앤선즈(William Grant & Sons)가 아일사 베이(Ailsa Bay) 브랜드의 새로운 스코틀랜드 위스키 유통망에 블록체인을 도입할 예정이다. 위스키 원자재의 생산 및 증류 과정에서 유통되는 모든 과정을 추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 해당 업체는 "이를 통해 위스키 상품들의 모조품을 예방할 수 있고, 유통망 관리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