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6 18:00:00
기사수정


▲ 팩트체크. 코인베네 해킹 피해 1억 달러, 사실 무근

오늘 오전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네의 해킹 피해액이 1억 달러에 육박한다는 보도가 확산된 것과 관련해 코인니스가 코인베네 측에 팩트체크를 진행했다. 그 결과 해당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보도에서 언급된 자금 이동은 정상적인 거래소 자금 이동으로 확인됐다. 이와 관련해 코인베네 측은 현재 이용자들의 자산은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으며 입출금도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코인베네를 포함 싱가포르 기반 거래소 드래곤EX와 비키(BIKI)에서 잇따라 해킹 사고가 발생하며 투자자들의 불안 심리가 커지고 있다.






▲ 신세계·빗썸 제휴, 면세점에서 암호화폐 결제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신세계 면세점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을 운영하는 비티씨코리아닷컴과 손잡고 국내 면세점 최초로 온라인 면세점에서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이번 제휴로 빗썸 회원들은 면세점 상품 구입 시 보유하고 있는 빗썸 캐시로 결제할 수 있다. 빗썸 캐시는 빗썸 회원이 빗썸에서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와 원화(KRW) 포인트를 합친 자산이다. 이와 관련 신세계 면세점 관계자는 “고객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36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