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1 07:20:02
기사수정



페이스북은 2019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미국 달러 기반의 스테이블코인을 준비하면서 신규 채용을 준비하고 있다.

페이스북에 따르면, 최근 일자리 창출 및 향후 직위를 게시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및 결제 경험이 있는 변호사의 필요성에 대해 자세히 기술 한 직무가 게시되었다.

 

페이스북, 새로운 암호화폐 출시 준비

앞서 IIB가 보도했듯이 페이스북은 소셜미디어의 인기메시지 앱인 WhatsApp을 통해 사용자가 돈을 송금할 수 있는 스테이블코인 암호화폐를 개발하고 있다고 한다. 페이스북은 궁극적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그들의 암호화폐를 통합할 것이라는 소문도 돌았다.

“페이스북 코인”의 출시는 전 세계의 국회의원들과 규제 기관들뿐만 아니라 주류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 것이기 때문에 가볍게 여길만한 일은 아니다. 따라서, 페이스북은 현재 이 새로운 블록체인 기술의 출시를 안내하기 위한 선임 상업 변호사를 찾고 있다.

페이스북은 채용된 사람에게 고객들과 기업들에게 합법적이고 전략적인 방법으로 페이스북의 블록체인 이니셔티브와 제품을 국제적인 기준으로 제시해야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 새로운 직책에 대한 책임을 상세히 설명했다.

“신제품을 출시하고 그러한 제품을 국제적으로 확장하는 데 필요한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당사의 블록체인 이니셔티브와 관련된 다양한 계약 초안을 작성하고 협상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될 것이다. 또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법적 위험, 사업 전략, 그리고 상업적 거래와 일반 영업과 관련된 다른 문제들에 대해 조언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 게시물은 페이스북이 다른 가능한 블록체인 관련 제품과 이니셔티브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코인”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을 보여준다.

게다가, IIB는 이전에 페이스북이 블록체인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기술자들을 포함한 많은 신입 사원들과 함께 블록체인 팀을 성장시키고 있다고 보고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 스낵뉴스(속보)와 차트분석 앱에서만 이용 가능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22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