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3 07:20:01
기사수정



톰 리는 3월 15일(현지시간) CNBC ‘퓨처스 나우’에 출연하여 비트코인의 2019년에 대해 논의했다. 그는 2018년 전체가 어떤 큰 토대를 마련했고, 2019년에는 상승장 시장 복귀를 포함하여 낙관적인 것이 많다고 전했다. (참고로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톰 리의 예측은 잘 빗나갑니다..)

톰 리는 비트코인을 향한 몇 가지 낙관적인 경향에 대해 말했다. 우선, 더 큰 금융 시장의 심리가 변화하고 있다는 것이다.

“세계 시장에서의 리스크에 힘 입어 비트코인에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다. 작년에는 역풍이었지만, 달러는 작년처럼 급등하지 않고 있다. 그것은 사라진 역풍이다.”

그는 또한 유명 기관들이 마침내 암호화폐 세계로 들어오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언급한다. 그는 JPM 코인과 페이스북의 코인 출시하려는 것을 언급했다. 그는 또한 점점 더 많은 금융 회사들이 암호화폐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델리티는 디지털 커스터디(암호화폐 수탁 관리)를 시작하고 있다. 백트는 거래소에 착수할 것이다. 우리는 이미 몇몇 고액 기부를 보았고, 연기금은 실제로 올해 새로운 돈을 투자한다.”

<iframe width="728" height="90" frameborder="0" marginwidth="0" marginheight="0" vspace="0" hspace="0" allowtransparency="true" scrolling="no" allowfullscreen="true" id="aswift_1" name="aswift_1" style="box-sizing: border-box; max-width: 100%; left: 0px; position: absolute; top: 0px; border-width: 0px; border-style: initial; width: 728px; height: 90px;"></iframe>

톰 리는 계속해서 올해 상승장으로 회복되는 것에 대해 막연한 예측을 했다.

“나는 비트코인이 다시 강세장으로 돌아온 것처럼 보이기 시작한다. 그것은 5, 6개월 남았다고 생각한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 스낵뉴스(속보)와 차트분석 앱에서만 이용 가능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1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