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상에서 상호 보장 계약 시장을 확대하고 그 종류를 늘려나가 거래에 투명성을 높여 나갈 것"
Medishares(메디쉐어즈) CTO Eric
블록체인 안에서 스마트 컨트랙트를 용이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돕고, 생산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플랫폼인 Medishares(메디쉐어) 플랫폼의 CTO(최고기술책임자, Eric)와 블록타임스 TV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Q1. 메디쉐어스 회사는 어디에 있고 플랫폼의 기능은?
Q2. 메디쉐어스 플랫폼의 장점은요?
스마트 계약을 통한 자금 보안 문제 해결이 가능해 보안이 뛰어납니다.
메디쉐어스 시장은 MDS 토큰을 국경의 제한 없이 유통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글로벌 사용자에게 개방돼 있고, 블록체인을 이용한 배상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Q3. 보장계약의 종류에 대해서 설명 부탁드립니다.
중대 질병 보장 계약, Extreme(익스트림, 격렬한) 스포츠 애호가 보장 계약, 암호화폐 자산 보장 계약, 고급 승용차 보장 계약, 기상 재난 보장 계약 등 종류는 다양합니다.
이 모든 보장 계약의 공통점은 자금의 투명한 지출이라는 점입니다.
이 뿐 만 아니라 개인정보 보안 문제도 해결 가능합니다.
익명의 보장 계약도 가능합니다. 가령 환자가 자신의 병을 공개 후 일자리를 잃어 버릴 수 있는 리스크가 있을 때 메디쉐어스 보장 계약은 블록체인을 통해 이를 해소합니다.
Q4. 메디쉐어스 월렛의 기능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MediShares(MDS)은 만든 MDS Wallet 공식판이 출시된 지 5일안에 사용자 수량이 2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MDS 월렛을 통해 암호화폐 분야에 최초로 이오스, 이더리움, 네오, 3개 스마트 계약을 지원할 수 있는 지갑이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안면인식, 생체인증 등 다양한 인식기술을 통해 자산 안전 보장이 가능하고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안전 보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술은 MDS 월렛에 이체 시간 초과 보험 기능이 추가 됬다는 것입니다.
이더리움이나 ERC20코인을 이체할 때 지체 시간이 1시간이 초과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Q5. 한국 커뮤니티 시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 커뮤니티 시장을 오픈하고 반응이 뜨겁습니다.
한국 커뮤니티를 확장 중에 있습니다.
큰 틀에서 봤을 때 해외 홍보 쪽에 3년 경력(영어 자유롭게 구사, 특별히 쓰기 능력)이 있는 분이 좋습니다.
한국어와 일본어를 자유자재로 할 줄 아시는 분도 해당 사항입니다.
해외 이용자들의 관심이 폭증하는 만큼 한국에도 메디쉐어스를 알리려고 노력하고 싶습니다.
Q6. 앞으로의 로드맵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안드로이드와 사이드체인 개발을 마쳤고, API 및 SDK 제공도 마쳤습니다.
저희 팀원은 마케팅, 법률, 기술, 회계, PR 에서 각자의 역량을 모으고 있습니다.
4분기 내로 Pre 생산운영도 끝낼 것입니다.
거래는 후오비 프로, 게이트아이오, CEX, OTCBTC에서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블록체인밸리] * 본 콘텐츠는 블록체인밸리의 콘텐츠이며 블록타임스TV닷컴의 지면에 소개하여 더 많은 독자가 읽을 수 있도록 지면에 옮겨놓았습니다.
-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