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6 10:00:01
기사수정


▲ 英 거래소, 텔레그램 토큰 '그램' 선물 거래 출시

암호화폐 미디어 크립토 브리핑에 따르면, 런던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소 Xena가 텔레그램이 발행 예정인 플랫폼 토큰 그램(Gram)의 무기한 선물 레버리지 계약 거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버리지 비율은 최대 100 배다. 해당 파생상품 거래는 지난 2월 28일 처음 오픈했으며, 약 2주간의 테스트 거래를 거쳐 오늘 정식적으로 출시됐다. 외신에 따르면 그램은 이르면 3월 말 발행될 예정이다.


▲ 바이낸스, 시스템 업그레이드 완료... 17시 서비스 재개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이 완료됨에 따라 17시부터 입출금 및 거래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공지했다. 앞서 바이낸스는 12일 11시부터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입출금 및 거래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 바 있다.


▲ 메이저 코인 약세, 일부 알트 코인 급등

메이저 코인들이 약세 흐름을 타나내는 가운데 일부 알트 코인들을 중심으로 급등세가 연출되고 있다. 시가 총액 Top 100 코인 중 CVC(+57%, 시총 120위), R(+32.83%, 시총 66위), STORJ(+17.32%, 시총 105위)가 큰 폭으로 상승하며 BTC와 상반된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 후오비 코리아, 13일 ADT 상장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12일 공지를 통해 애드토큰(adToken, ADT)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12일 ADT 입금 서비스가 개시되고, 13일 16시(한국기준)부터 BTC, ETH 마켓에서 거래가 시작된다. 출금은 14일 15시 30분(한국기준)부터 가능하다. 현재 진행 중인 '후오!비 코리아 오!상장 Week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가입 후 5만 원 이상의 ADT를 매수하거나 입금하면 비트코인과 후오비 토큰(HT)을 포함한 5종의 암호화폐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후오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음달 8일 암호화폐 최초 주택 경매...BTC·BNB 지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글로브(cryptoglobe)에 따르면 다음달 8일 호주의 한 초호화 주택 온라인 경매에 암호화폐가 처음으로 활용된다. 해당 경매는 BTC와 BNB를 지원하며 낙찰 시 국경을 초월한 암호화폐 기반 경매가 성사된다는 설명이다. 저택 월세는 4,549달러(약 513만 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당 경매는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자오창펑 CEO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높은 관심을 보여 이슈가 됐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7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