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1 19:00:02
기사수정


▲ 美 예일대학교 '예일오픈랩', 블록체인 기반 탄소배출추적도구 개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브리핑(cryptobriefing)에 따르면, 미국 예일대학교 산하 신흥기술 인큐베이터인 예일오픈랩(Yale Openlab)이 최근 Social Alpha Foundation으로부터 15만 달러(약 1억 6,987만 원)의 자금을 후원 받았다. 이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 연구와 블록체인 기반 탄소배출 추적도구를 개발할 계획이다.


▲ 미 하원, '핀센 진흥법' 통과...암호화폐 규제 강화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데일리호들(dailyhodl)에 따르면,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하원이 '핀센 진흥법'(FinCEN Improvement Act)을 통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법안은 테러리즘 방지법안으로써, 이를 통해 테러리즘에 가담되는 암호화페에 대한 규제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해당 법안은 지난 12일(현지시간) 상원에 상정된 상태다.


▲ 코인베이스 커스터디, '콜드 스토리지' 활용 첫 OTC 거래 성사

코인베이스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코인베이스 커스터디 서비스와 코인베이스 OTC 서비스를 통합했으며, 최근 코인베이스 커스터디에서 직접 '콜드 스토리지'를 활용한 첫 OTC 거래를 성사시켰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사용자가 코인베이스 OTC에서 구입한 자산을 바로 커스터디에 추가할 수 있으며, 스토리지 내 자금을 옮길 필요가 없어 즉각적인 유동성과 보안을 원하는 커스터디 고객의 요구를 충족했다는 게 코인베이스 측의 설명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68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