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CM KOREA, 스팀헌트 프리미엄 코인 세일 3분만에 초과 청약 달성
가상화폐 거래소 IDCM KOREA는 스팀헌트(Steemhunt)의 프리미엄 코인 세일이 시작 3분만에 초과 청약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IDCM KOREA는 14일부터 진행된 스팀헌트의 프리미엄 코인 세일에서, 시작한 지 3분만에 목표치를 넘어, 초과 청약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다고 일 발표했다.
다만 IDCM KOREA에서 헌트 코인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마감일인 18일까지 계속해서 헌트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IDCM KOREA의 프리미엄 코인 세일은 자본시장 내 공모주 청약과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세일 물량이 100%가 차더라도 마감일까지 판매는 계속 진행되지만, 초과 청약이 될 경우 선착순 매수나 수량, 경쟁률 등에 따라 HUNT 구매량이 배정되고 투자자에게 나머지 금액은 돌려주는 형식이다.
IDCM KOREA 관계자는 “모든 참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HUNT 프리미엄 코인 세일에서 3분 만에 초과 청약이라는 좋은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어서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18일 프리미엄 코인 세일 마무리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면서, “앞으로도 엄선된 프로젝트들만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IDCM KOREA는 홍콩에 본사를 둔 IDCM 거래소의 한국 지사로,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조정거래량 기준 20위 권에 올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