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4 05:30:01
기사수정

존 조 주연의 신개념 스릴러 <서치>가 개봉 2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8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첫 사랑 로맨스 <너의 결혼식>은 누적관객 25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김명민, 김인권 주연의 <물괴>와 SF 액션 스릴러 <더 프레데터>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물괴>가 예매율 31.6%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물괴>는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존 조 주연의 <서치>는 예매율 23.9%로 2위를 차지했다. 셰인 블랙 감독의 SF 액션 <더 프레데터>는 예매율 11.4%로 3위에 올랐다.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너의 결혼식>은 예매율 9.5%로 4위를 차지했고, 1200만 관객을 동원한 <신과함께-인과 연>은 예매율 2.5%로 5위에 올랐다. 로맨스 뮤지컬 <맘마미아!2>는 예매율 2.3%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 예매 순위(집계 기간 2018년 9월 13일~9월 19일)

1. 물괴
2. 서치
3. 더 프레데터
4. 너의 결혼식
5. 신과함께-인과 연
6. 맘마미아!2
7. 업그레이드
8.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
9. 죄 많은 소녀
10. 타샤 튜더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조승우, 지성 주연의 <명당>이 개봉한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영화다. 이 밖에 조인성 주연의 전쟁 사극 <안시성>과 손예진, 현빈 주연의 범죄 스릴러 <협상>이 개봉할 예정이다.




원트리즈뮤직, 국내 최초 글로벌 음악 서비스 출시


매장에서 음악을 재생하면 납부하게 되는 저작권료(공연사용료 및 공연보상금)를 면제해줄 수 있는 전용콘텐츠 매장음악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원트리즈뮤직이 이제는 해외서비스에 도전한다.

원트리즈뮤직이 새롭게 선보이는 호텔 전용 글로벌 매장음악서비스인 ‘PlayHotelMusic’은 이번 14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2018 The Dubai Hotel Show’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PlayHotelMusic(이하 PHM)’은 글로벌 호텔들을 위한 전문화된 호텔 전용 매장음악 서비스다. PHM은 넷플릭스 시스템을 벤치마킹해 하나의 아이디로 호텔 내 최대 9개의 장소에서 동시에 재생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관리자 아이디로는 각 호텔의 업장에서 재생하는 음악을 한번에 컨트롤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음악적으로는 20개의 장소에서 144개의 채널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호텔 내방객의 반응이 좋지 않은 곡은 자동삭제 되도록 AI시스템을 탑재했다.

이번 PHM은 기존의 설치형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웹사이트에서 결제와 사용이 모두 이루어지게 돼 유저의 편리성 측면에서 크게 향상 되었으며,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안정적인 재생이 가능한 최신 기술 등이 적용됐다.

원트리즈뮤직은 이번 플레이호텔뮤직서비스가 콘텐츠 플랫폼의 수출과 국내 최초의 글로벌 스탠다드 음악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4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