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7 10:07:17
기사수정




DX.Exchange, ETF (디지털 교환-거래펀드)를 발표,플랫폼의 확장 및 잠재 고객 확대에 나선다.


ETF 기반 ERC 20 토큰의 추가적 투자 참여에 대하여


지난 1월 DX거래소는 최초로 아마존, 구글, 테슬라와 같은 실물 주식에 1:1로 뒷받침하는 ERC-20 로 토큰화된 디지털 주식을 출시했습니다 .DX.거래소는 디지털 거래소안에  트레이딩 펀드 ETF를 추가하여 플랫폼의 제품 확장을 계속하고 있다. 디지털 ETF는 암호화폐 거래자 및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자산의 투자방법을 추가 할 수 있게 하며,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및 분활화된 저렴한 수수료의 구조로 이익을 얻게 해 줍니다. 


플랫폼의 ETF 를 서비스 하는 것은 S&P 500을 대표하는 SPY와 나스닥 종합지수를 1:1 비율로 반영하는 QQQQ와 같은 인기 ETF의 토큰화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3배에 달하는 레버리지를 보유한 UWT(크루드오일)와 UDOW가 있다. DX의 COO인 아메데오 모스카토는 "오늘날 현재 디지털 주식과 ETF에 투자할 수 있는 크립토 가치가 1,300억 달러 이상 있다"고 말하며  "암호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위험회피하고자 하는 크립토 투자자들은 단지 USD 안정화 동전이나 제한된 옵션만 가지고 있었다. 이제 그들은 DX에서 블록체인으로 토큰화된 실제 자산에 투자할 수 있다.“


트레이더들은 이미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주식의 그룹에 대한 광범위한 노출을 얻기 위해 ETF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최근의 움직임은 금융자산을 블록체인에 편입시켜 기술의 광범위한 혜택을 활용하려는 경쟁에서 더 많은 진전을 보이고 있다. 토큰화된 ETF의 도입은 유럽 증권 및 시장 당국이 제시한 최신 지침을 준수하며 MiFID II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DX팀은 암호화폐, 디지털 주식 및 ETF를 제공 할 수있는 세계 최초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가되어 매우 기쁩니다”. 새로운 금융의 셰계의 첫 걸음을 DX.Exchange를 통해 연결된 구 금융시장과 새로운 디지털 시장에서 시작 할 수 있다. 


 DX.Exchange가 디지털 거래 프레임 워크의 새로운 시대에 투자하는 매력을 넓히기 위해 고안된 제품을 선보이며 디지털 ETF의 도입은 전환점이되었습니다. 플랫폼의 가용 자산에 ETF를 추가하기로 결정한 것은 ETF 거래의 엄청난 인기와 이미 자산 클래스에 익숙한 투자자를 디지털화된 자산으로 유입시키고  거래를 수행하기위한 저비용 장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ETF 토큰 화는 투자자 비용 절감 및 블록 체인 기반 서비스로 인한 투명성 증대와 더불어 투자자에게 기존 금융 업계와 진화하는 디지털 거래 세계를 융합으로 투자자의 투자 대체성을 향상시킵니다.


거래자는 거래 시간과 영업 시간 중에 디지털 암호화 ETF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존의 보유하고 있던 암호화폐 또는 fiat 통화를 원활하게 원하는 방식의 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DX.Exchange는 사용 가능한 노출을 확대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고유한 가치 제안 및 실용적인 유용성 덕분에 더 큰 투자자 다각화 기회 및 블록 체인 채택에 대한 비용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DX 제품이 소규모 소매 투자자들에게 문호를 열어 결국 전문가 및 기관 투자자들과 동일한 금융 기회를 제공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ETF의 효과적인 분리는 제한된 자본을 보유한 소매 거래자들도 계좌를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주며, 이들은 자신의 디지털 자산을  암호 지갑에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게되므로써 보다 쉬운 접근의 용이성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주식 소유권이 낮은 개발 도상국의 투자자들도 이제 주요 증권과 ETF에 부분적인 투자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DX.Exchange의 Daniel Skowronski CEO는 말합니다. “우리의 비전은 사회경제적 상황에 상관없이 전 세계 사람들에게 부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DX에서는 전에는 불가능했다 여기던 금융의 해결책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DX.Exchange 란 : DX.Exchange는 디지털 주식, 디지털 ETF, 암호화폐 및 통화 거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디지털 자산(Digital Assets) 거래소입니다. DX는 능률적 인 암호화폐 보안 투자를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DX를 사용하면 투자자는 마침내 빠르고 저렴하고 호환되는 방법으로 토큰화된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럽과 에스토니아 금융 정보국 (FIU)이 규제 를 따르는DX는 토큰 화 된 투자를 현실화 하기위해 필요한 모든 업계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19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