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9 07:20:02
기사수정



아르헨티나 전역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사용되는 비접촉식 스마트카드는 이제 BTC를 탑재할 수 있다. 아르헨티나 정부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들 카드는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 등 37개 도시의 버스, 기차, 지하철, 모터보트 등에 탑승할 때 유효하다.

충전식 비접촉식 스마트카드 SUBE 이용자들은 3일부터 아르헨티나 37개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BTC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고 현지 미디어 ‘cripo247’가 보도했다.

이 카드들은 아르헨티나 교통부 장관이 홍보하며 아르헨티나 전역의 대중교통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는데 사용되었다. 그것들은 “버스, 기차, 지하철, 모터보트”에서 유효하다. 부에노스아이레스 관광사이트는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버스나 지하철로 이동하려면 충전식 SUBE 여행카드를 발급받아야 한다”고 언급했다.

SUBE는 아르헨티나 전역의 대중교통비를 낼 수 있는 유일한 카드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11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