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8 09:20:02
기사수정



금융 포털인 Investing.com에 의해 발표된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거대 기업 아마존의 소비자들은 암호화폐를 포함한 더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한다.

조사에 따르면, 아마존닷컴은 1,000명이 넘는 아마존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한다. 특히 이번 조사는 아마존 브랜드로 구매하기 편한 제품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아마존 브랜드로 어떤 제품을 구입하기 좋은지 묻는 질문에 응답자 중 12.7%는 암호화폐 이름을 올렸다. 다른 가상의 아마존 브랜드 제품으로는 의료용 마리화나(13.5%) 처방약(9.3%) 컴퓨터(72.9%) 쿠폰 및 거래(10.6%) 건강관리(15.3%) 등이 있다. 응답자들은 복수 선택을 할 수 있었다.

이 조사는 또한 응답자 3명 중 1명이 아마존에서 매달 구매를 한 것으로 나타났고, 조사 참여자의 43%는 더 이상 아마존에서 쇼핑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나이와 관련하여, 베이비 붐 세대들은 매달 아마존에서 약 102.14 달러를 소비한다고 응답했고, X 세대들은 약 118.78 달러를 소비하고 밀레니엄은 약 123.49 달러를 소비한다고 말했다.


이번 주에, 최고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CEO 창펑 자오는 아마존이 자체적인 알트코인 발행을 피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인터넷(물리적이지 않은) 사업에 대해 나는 왜 누구도 암호화폐를 허용하지 않는지 이해가 안 간다. 그것은 전통적인 지불 게이트웨이보다 통합이 쉽고 빠르며 저렴하다. 서류 작업 감소. 그리고 더 다양한 인구와 지리에 도달한다.” 라고 자오는 말했다.

아마존은 2018년 11월 새로운 블록체인 관련 서비스인 아마존 퀀텀 레저 데이터베이스(QLDB)와 아마존 관리 블록체인을 발표했다. QLDB는 중앙의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이 감독하는 투명하고 불변하며 암호화된 방식으로 검증할 수 있는 트랜잭션 로그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원장 데이터베이스인 반면, Managed Blockchain 제품은 QLDB와 함께 작동하여 사용자가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조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10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