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0 09:20:01
기사수정



베네수엘라를 괴롭히고 있는 계속되는 정치적 불안에도 불구하고, 지난 주에 거래된 비트코인 거래량에 대한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171억 볼리바르와 거래 된 비트코인

최근 Coin Dance – LocalBitcoins P2P 거래 플랫폼의 최근 자료에 따르면, 지난 주 거래에서 교환 된 총 금액은 약 171억 볼리바르로 추정된다. ※ 볼리바르 : 베네수엘라 화폐

제시된 자료에 따르면 베네수엘라는 이전의 12억 볼리바르 기록을 깼다. 이것을 비트코인으로 변환하면 1972 BTC이다.

베네수엘라는 남미에서 기록된 가장 높은 초인플레이션 중 하나를 겪고 있다. 이것은 국가의 공식 화폐, 즉 볼리바르를 거의 쓸모 없게 만들었다. 그 결과, 그 나라의 주민들은 극도로 취약한 통화의 대안으로 비트코인과 다른 암호화폐를 사용하고 있다.

새로운 암호화폐 규제 프레임워크


지난 주, 베네수엘라는 암호화폐 산업을 지배하는 새로운 규정을 발표했다. 새로 발표된 법적 체계에는 디지털 자산의 구입, 판매, 사용, 유통 및 교환에 관한 규정이 포함되었다. 63개 조항은 또한 등록 시스템과 세부 감사 절차를 의무화하고 있다. 새로운 프레임워크의 불이행에 대한 제재와 처벌도 포함되었다. 그것은 또한 채굴 장비가 필요할 경우 당국이 어떻게 채굴 장비를 압수할 수 있는지를 상세히 기술했다.

새로운 법령의 결과로, 금융 규제 당국과 기타 법 집행 기관들은 이제 암호화폐 거래 및 기타 등록된 암호화폐 관련 사업을 조사하고, 체포하고 기소할 권한을 갖게 되었다. 그러나 P2P 서비스 같은 부분에 대한 전면적인 감시는 불가능하다.

베네수엘라 지역 한 언론사에 따르면, 규칙을 위반한 개인에게는 최대 18,000달러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다고 한다. 새로운 암호화폐 규제 체계는 또한 그 나라의 공식 암호화폐인 페트로에도 적용된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09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