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7 08:20:02
기사수정



최근 보고에 따르면, 비트코인보다 더 낫다고 알려진 새로운 블록체인 압축 기술이 데릭 렁(Derek Leung)과 알고란드(Algorand)의 공학 팀에 의해 개발되었다. “Vault(금고)”라는 이름으로 통용되는 압축 기술은 우선 대부분의 암호화가 요구하는 높은 데이터 요구사항을 줄이고 네트워크를 통해 트랜잭션을 확인함으로써 암호화폐 산업을 발전 시키도록 고안된 것으로 알려졌다.

Vault로 데이터 사용 감소

현재 완전한 트랜잭션 검증을 보장하고 네트워크 무결성을 보존하기 위해 주어진 암호화폐의 전체 블록체인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필요성은 이제 확장성에 중요한 장애물이 되었다. 이는 모든 사용자가 그러한 블록체인을 다운로드하는데 필요한 많은 양의 데이터와 강력한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그것은 알고란드가 다른 블록체인 프로토콜과 관련된 저장 및 대역폭 비용을 개선할 수 있도록 개발된 블록체인 압축 기술이다. 알고란드는 이러한 발전을 블록체인 플랫폼에 통합하여 알고랜드 프로토콜을 전 세계적으로 채택할 수 있는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것은 데릭 렁이 쓴 최근 논문에서 더 자세히 설명되었다.

현재 많은 암호화 통화가 있지만 새로운 사용자로서 시스템에 참여하거나 스토리지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병목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암호화표를 널리 잘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Vault 네트워크에 참여하려면 블록체인 데이터의 일부만 다운로드 하면 된다. 이 후에 사용자들은 완전히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는 사용자의 데이터 소비를 약 90% 줄이고 다른 용도로 컴퓨터 메모리를 절약하는데 도움이 된다.

Vault 참여 요구 사항

기술의 디자인은 그것이 신용할 수 있는 거래를 위한 여유 공간을 만들기 위해 공간을 차지하는 빈 계정을 삭제할 수 있게 해준다.

Vault라는 이름은 트랜잭션 쌓기 방식에 따라 생성되었다. Vault 암호화폐는 거래(트랜잭션) 확인의 수단으로 Proof-Of-Stake 컨센서를 사용한다.

앞서 언급한 사항을 설명하면서 렁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Vault(금고)’는 돈을 저장할 수 있는 곳이지만, 블록체인 또한 네트워크에 참여할 때 블록을 통해 ‘Vault’할 수 있다. 내가 부트스트래핑을 할 때, 나는 미래에 블록 방식을 검증하기 위해 과거의 한 블록만 있으면 된다. 그 사이에 있는 모든 블록을 건너 뛸 수 있기 때문에 대역폭이 크게 줄어든다.

또한, 새로운 사용자들은 ‘탐생 경로’라는 이전 수천 개의 다른 트랜잭션을 “브레드 크럼블”이라고 알려진 방법으로 이전 거래를 확인할 수 있다.

알고란드는 기업과 개발자 모두에게 필요한 분산화, 확장성, 보안성을 제공함으로써 ‘블록체인 트릴레마(trilemma)’을 해결하는 플랫폼을 통해 블록체인의 약속을 이행하는 최초의 기술이다.

※ 트릴레마 (trilemma) : 세 가지 문제가 서로 얽혀 있어 옴짝달싹하지 못하는 진퇴양난의 상황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09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