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6 09:20:01
기사수정



2018년에는 암호화폐 시장이 어려웠지만, 올해는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러나 암호화폐 공간에 있는 대부분의 목소리들은 가격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주류 채택에 초점을 맞추라 하고 있다. 그리고 2019년은 암호화폐 대량 수용의 해로 예상을 하고 있다.

 

전 골드만 삭스의 파트너였던 마이클 노보그라츠는 암호화폐 시장의 미래에 대해 몇 가지 흥미로운 예측을 했다.

그는 요즘 많은 성과와 지속적인 개발이 있기 때문에 시장이 결국에는 회복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보그라츠는 현재 디지털 자산 산업에 주력하고 있는 뉴욕에 본사를 둔 갤럭시 디지털홀딩스(GLXY)의 최고경영자(CEO)로 있다. 그는 최근 자신이 설립한 종합 금융 기관의 추가 주식을 550만 달러나 샀다.

 

노보그라츠 사의 인수는 가격이 회복의 기미를 보이지는 않을 때 암호화폐 시장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된다는 점은 꽤 인상적이다.

 

그는 “가격이 몇 달 안에 회복될 것이라고 믿지 않지만, 시장이 결국 정상 궤도에 오를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트윗을 남겼다.

[제도적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는 암호화폐 공간에 대한 제도적 개입에 대해 기관들이 이동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고 설명했다.

 

백트(Bakkt)는 미래의 암호화폐에 대해 믿고 있는 투자자들로부터 1억8,250만달러의 투자 받았다. 이 중 상당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벤처캐피털 사업부, 판테라 캐피탈, 갤럭시 디지털, 호라이즌 벤처, CMT디지털, 프로토콜벤처스 등 엄청난 이름들이다.

 

백트의 최고경영자(CEO) 켈리 로플러는 2018년 백트의 초점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제도적 접근을 촉진하는 데 집중돼 있으며, 우리는 이미 이 비전을 확대해 스타벅스와 같은 대기업과 협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백트의 공식 출시는 미국의 셧다운으로 지연되었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08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