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7 11:00:01
기사수정

인도의 법률 개혁 위원회는 암호 해독을 유효한 지불 수단으로 받아들인다.

스포츠 도박의 타당성을 연구해 온 인도의 법률 위원회는 다른 합법적인 지불 수단과 함께 가상화폐를 사용하고있다. 온라인 거래를 해결하는데 사용되는 이러한 방법들은 합법적인 경우 스포츠 베팅에 사용될 수 있다고 전했다.

“도박 거래는 현금을 제외한 신용카드, 직불카드, 온라인 은행, 암호화폐 등과 같은 전자적인 결제 수단을 이용해야 한다.”위원회는 이달 초 인도 대법원 (pdf) .

법률 위원회는 정부가 행정 자문 기구로 2016년 7월 연방 대법원에 의해 인도에서 베팅을 합법화해야 하는지에 대한 심사를 의뢰 받았다.



인도의 암호화폐 거래소 WazirX의 창립자 겸 CEO인 Nischal Shetty는 “정부가 임명한 단체가 암호화폐에 가치를 부여하고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따라서 보고서는 많은 심의 끝에 나온 것으로 생각되며 매우 긍정적 인 신호”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0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