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5 10:20:02
기사수정



2019년 1월 31일 발표된 공식 발표에 따르면,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블록체인 거래를 분석하고 있음을 밝혔다.

[블록체인 서비스 분석을 위한 SEC]

공식 보고서에 따르면, 그 기관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위험을 파악하고 모니터링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공급자나 공급업체를 찾고 있다. 블록체인 데이터를 추출하여 분석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기회가 열려 있다. SEC의 기회 페이지는 다음과 같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위험을 모니터링하고, 규정 준수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위해 블록체인 데이터를 제공하는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가용성 및 기술적 능력을 판단하기 위한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목적으로 이러한 발표를 한다.”

공급업체/판매업체는 또한 SEC가 가장 널리 사용되는 블록체인 원장의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터 외에도 SEC는 데이터를 추출해 검토 가능한 형식으로 변환하는 과정도 검토해야 한다. 이는 데이터 변환이 어떤 종류의 손실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SEC 웹사이트에서 언급된 데이터 제공에 대한 요구사항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트랜잭션 볼륨을 기반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블록체인 원장에 대한 반복적으로 데이터 추출 제공.

– 검토 및 탐색이 가능하도록 데이터 정리 및 표준화. 속성 데이터(즉, 특정 주소가 속한 사용자)를 포함하여 사용 가능한 데이터로부터 통찰력을 얻는 기능을 제공한다.

– 제공된 데이터가 정확하고 완전하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는 방법 제공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02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