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스퀘어(Coinsquare)는 전 세계에 사업 운영을 확대하려는 계획의 일환으로 올해 4/4 분기까지 유럽 연합(EU)에 사업을 확대 할 예정이라고 한다.
파이낸스 매그네이츠에 따르면 코인스퀘어는 유럽의 고객이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대시, 도지코인 및 리플과 같은 플랫폼에서 현재 거래되고있는 모든 암호통화에 액세스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유럽은 특히 글로벌 암호화폐 허브로 성장하고 있다. 바이낸스를 비롯한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 업체들은 암호 공간에 대한 느슨한 접근 방식을 통해 몰타(Malta)로 사업을 확장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의 연구를 인용하면 파이낸스 매그네이츠는 3명의 독일 밀레니엄 중 한 명이 투자 포트폴리오에 암호 통화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용 된 연구에 따르면, 올해 46%는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를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다.
회사의 대표 콜 다이아몬드는 코인스퀘어의 움직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EU와 같은 막대한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코인스퀘어의 글로벌 21세기 금융 기관이 되는 비전에 더 가까운 흥미 진진한 단계이다. 이미 캐나다에서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가 운영하는 모든 국가에서 동일한 고품질의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확장하는 방법에 신중하다.
이용 가능한 데이터에 따르면 코인스퀘어의 일일 거래량은 약 850만 달러이며, 대부분은 BTC / CAD 거래 쌍에 집중되어 있다. 크립토 컴패어 데이터는 유로가 비트코인의 총 일일 거래량의 3%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유럽 시장에 액세스하는 것은 회사에서 주목할것이다.
뉴스 매체에 따르면 캐나다 증권거래소는 연간 50억 달러 이상의 암호통화를 거래하며 10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동사는 올해 초에 자금조달에서 2,363만 달러를 모금했고 올해 9월에 1억 2000만 달러의 초기 상장(IPO)를 눈여겨 보고 있다고 한다.
IPO에서 조성된 자금은 확장을 도울 것이다. 크립토글로브가 취재하면서, 거래소는 DLTa 21 블록체인사와 제휴하여 일본에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움직임은 아시아 국가가 암호화폐를 어떻게 규제하는지를 바꾸려고 하고 있는 때에 나온 것이다.
IPO를 출시시키려고 하는 다른 회사들에는 채굴 하드웨어 제조업체인 비트메인과 케이넌이 있다. 특히 중국 거물의 IPO는 역사상 최대 규모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